캠핑장에서의 할로윈 (임진각 놀이터 오픈 후기 포함)
본문 바로가기
캠핑, 여행

캠핑장에서의 할로윈 (임진각 놀이터 오픈 후기 포함)

by 하누아 2020. 10. 31.

캠핑 한지 오래지만 핼러윈 이벤트를 해본 적은 처음이네요.^^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 놓고 이벤트를 하는 캠장도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이웃 캠퍼가 할로윈 파티를 해서 우리 아이들이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_*

어른들도 덩달아 신이 나고 캠핑장의 아이들은 하나 둘씩 모여 설렘 가득, 사탕도 받고 사진도 찍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이웃님, 너무 감사해요~^^

낮에 봐도 예뻤는데 역시 밤이 되니까 뭔가 분위기가 으스스하며 너무 멋있었어요.  게다가 귀신 목소리의 사운드까지.... ㅎㅎ

 

 

어제 간 곳은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인데 이곳은 지난번에 포스팅을 했기에 이번엔 생략하고 대신 임진각 캠핑장 근처에 놀이터가 오픈했더라고요.  놀이터를 소개할게요.

아~ 이곳에서 난로 없으신 분들은 대여 가능해요. 기름도 포함해서요~   참고하세용~

요즘 날씨 밤에 난로 없이는......    잠잘 때 전기장판도 필수이고요.

 

 

놀이터는 캠핑장에서 걸어서 5~10분 정도 걸어가야 해요.

캠핑장을 이용하지 않아도 누구나 이용 가능하세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만한 것들이 많아요.

놀이터 발견하고 뛰어가는 초딩 4학년들...      

 

 

놀이터는 언제쯤 졸업하는 것인지.....  엄마도 진정 궁금하구나~

엄마랑 같이 가~~!    이제 애들 달리기 실력을 따라잡을 수가 없어요.ㅜ

 

 

이게 엄청 재미있는지 아이들이 줄을 많이 서있었어요.     나도 타고 싶....

 

 

어때요?  아이들 눈이 휘둥그레지겠죠?^^

그런데 날파리들이 엄청 많았어요.    아주 많이.

막 눈에도 들어갈 것 같더라구요.   옷에도 엄청 달라붙고....

관리자님 신경을 좀 쓰셔야 할 것 같아요~ 

이번 캠핑은 아이들을 위한 캠핑이 아니었나 싶네요. ㅎ

아이들이 행복하면 부모는 더할 나위 없고요. *-*

 

댓글